본문 바로가기

최근전시행사소개

[팍스갤러리] 'Collect Collectable Art' 8월 4일~9월 30일

[팍스갤러리(대전)] <Collect Collectable Art> 202284~930일까지

팍스갤러리

팍스 갤러리의 “Collect Collectable Art” 기획전은 다양한 유명작가의 소품 위주의 작품을 한자리에 소개하여 기존 컬렉터뿐만 아니라 작품을 처음 컬렉션 하는 아트 애호가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51번길 19 A동 204호

이번 전시는 마이클 크레이크 마틴(Michael Craig-Martin), 줄리안 오피(Julian Opie), 타니아 말모레호(Tania Marmolejo), 알랭 클레망(Alain Clément), 왕가락 (Wang Jianuo), 랭랜즈 앤 벨(Langlands and bell), 이우환, 구자현, 윤형근 등 국내외 아티스트로 구성된다.

팍스 갤러리

개념미술의 선구자이자 영국 현대미술의 거장 마이클 크레이크 마틴(Michael Craig-Martin)의 스페셜 딥티크(dyptique) 작품인 구겐하임 뉴욕(Guggenheim, New York), 타니아 말모레호(Tania Marmolejo)의 맑고 커다란 눈, 모호한 눈동자를 통한 내면의 여성의 힘과 정체성을 표현하는 그녀의 신비로운 작품이 소개된다.

그리고 세계 최첨단 디지털 정보 산업체의 건축 도면과 사람의 복잡한 관계의 연관성을 감각적인 방식으로 표현하는 랭랜즈 앤 벨 (Langlands and bell)의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작업의 고된 과정을 타블로(회화)작품에 고스란히 담아내는 구자현 작가의 골드 템페라(tempera)윤형근 작가의 굵고 올곧은 먹기둥의 색면회화 등 대중들이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소품 위주의 다양한 작품 20여 점이 선보인다.

팍스 갤러리

미술품 투자 열풍이 뜨거워지고 있는 요즘, 국내·외 블루칩 아티스트로 구성된 이번 전시를 통해 아트 컬렉션의 묘미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